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일환으로 수익 중 일부를
사회에 환원함으로써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선한 영향력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직원 복지
공익 광고
지역 축제
정부 연계 콘서트
장학금 지원
복지기관 후원
스폰서십
다양한 테마 행사
국내봉사
해외봉사
교육 지원
기술 지원
멘토링
삶의 질에 대한 욕구가 증가하면서 시민의식 제고 등으로 인해 CSR에 대한 관심과 의식수준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CSR은 기업에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는 활동이 아니라 장기적인 시점으로 봤을 때, 기업 윤리 경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재무적 성과와 더불어 이미지 제고로 기업의 지속 발전을 위한 필수 조건입니다.